단속 비웃는 키스방 도내 수십여곳 성업


이른바 `키스방`은 1년여 전부터 유흥가와 대학가 주변을 중심으로 하나둘씩 늘어나더니 최근에는 체인망의 `기업형 키스방`까지 출현하고 있다. 그러나 2평 남짓한 밀폐된 공간에서 손님과 여종업원 둘만 있어 당사자간 흥정만 이뤄진다면 성매매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철저한 점검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현행법상 '성매매'는 불특정인으로부터 금품이나 재산상의 이익을 받고 직접적인 성교나 유사성교 등을 하는 행위다. 김한표 자유한국당 의원은 9일 교육부로부터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불법 금지시설 현황 자료를 제출받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즉, 오피스텔 성매매와 같이 불법적인 유사성행위 등의 변종 업소가 아니라는 뜻이다. 현행 성매매방지법으로는 유사 행위가 없는 `키스`는 처벌 근거가 없어 현재의 키스방은 성매매 단속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실정이다. 익산경찰서는 13일 신동 대학로 인근 상가에 게임방으로 위장한 키스방을 차려놓고 유사성행위를 일삼아온 업주 최모 씨 등 2명을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한편, 여가부는 천안, 구미 등의 도시에 대해서도 다음달 내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다. 변종 성매매 업소인 ‘키스방’이 우후죽순처럼 늘고 있다. 청소년들이 키스방에 가려고 아르바이트를 할 지경에 이르렀지만, 당국은 뚜렷한 처벌 근거가 없다는 이유로 손을 놓고 있는 실정이다.


아니 실제 이런 곳이 존재하는지도 정확히 파악할 수가 없는 실정이라고 한다. 이어 그는 “일본인이 운영하는 키스방은 실제 일본식으로 운영되고 있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주가 일본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우리나라 남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키스방을 찾는 남성들도 실제 일본의 키스방이 어떤지를 알게 된다면 굳이 일본인이 운영하는 키스방으로 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인이 업주에 일본식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하니 그럴 수 밖에…. 하지만 실제 이곳에서 이루어지는 서비스는 기존의 키스방과 크게 다르지 않다.


시사위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채널PN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Copyright © 2023 채널PNU. 경기도내 불특정다수의 남성들을 상대로 유사성행위 등을 하는 키스방 수십여곳이 경찰의 단속을 비웃기라도 하듯 여전히 성업 중인 것으로 나타나 강력한 단속이 요구된다. 여성가족부는 지난 7월6일 키스방을 청소년 유해업소로 결정ㆍ고시한 뒤 지속적으로 청소년 출입과 고용 등에 대한 단속에 나서왔다.


신빙성을 확신할 수 없는 제보만으로 현장을 찾았고, 이후 범죄 혐의점이 발견돼 수사에 착수했으며 관련 증거는 당사자의 동의를 받아 획득했기에 문제가 없다는 겁니다. 그날 오후 한 여성이 문을 여는 순간 경찰은 현장을 덮쳤습니다. 경찰이 확인한 내부는 간이벽으로 나누어진 작은 방에 침대가 놓여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결정적 으로 쓰레기봉투에서 사용 흔적이 있는 피임기구를 발견했습니다. 초등학교나 유치원과 가까운 거리에서 영업하는 변종 유해 업소는 서울 시내에만 13곳 적발됐습니다.


키스방이 있을 것 같지 않은 곳에 B 키스방은 자리하고 있었다. 간판이나 특정 지을 만한 표시가 전혀 돼 있지 않았다. 지하에 위치한 B 키스방의 출입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자 카운터가 보였다. 자신을 실장이라고 소개한 20대 중반 여성은 예약사항을 확인한 뒤 방으로 안내했다. A업소 사이트에는 친절하게(?) 처음 오는 남성들을 위한 이용방법이 나와 있었다. 업주는 ‘절대 유사성행위는 하지 않는다’는 말을 강조라도 하듯이 굵은 글씨로 쓰여 있었다.


현장에서 체포된 업주는 성매매 알선 혐의를, 손님과 여성 종업원 2명 등 3명은 성매매 혐의를 받는다. 자기는 흡연여성 싫어하신다고 안피면 좋겠다고 하면 자기가 아래(?)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아서 굉장히 싫어합니다. 10여 년 전부터 어느 순간 하나 둘씩 생기기 시작한 키스방은 한때 우후죽순격으로 늘어나다 지금은 어느 정도 정체기에 접어든 상태다. 그곳에 몸을 담은 여성들의 수는 어림잡아도 수만에 달할 게 분명하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설핏 감미로운 키스로 포장되지만 결국은 성매매의 변종일 수밖에 없는, 그래서 불쾌할 수밖에 없는 시간이 시작되는 순간이다.


밀리 로드는 누구나 자유롭게 글을 쓰고 공개할 수 있는 창작 플랫폼으로, 밀리 로드에 공개된 작품은 580만 밀리의 서재 회원에게 노출된다. 또 독자 추천 기능인 ‘밀어주리’를 많이 받은 작품은 내부 심사를 통해 밀리 오리지널 콘텐츠로 정식 연재된다. 지난 11일 베타 서비스 오픈 후 약 2주 만에 약 300여 편이 등록될 만큼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마지막으로 a관계자는 “키스방을 찾는 남성들이 욕심을 조금만 줄이고 업주들이 수위만 지켜준다면 법의 테두리 안에서 영업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상담 전문가들은 직접적인 성행위를 하지 않았다고 해서 마음 놓으면 안 된다고 경고한다.


업주 최씨 등은 마치 보드게임장인냥 업소상호를 위장한 뒤 칸막이방 20여개를 설치했다. 이후 인터넷을 통해 여성 취업준비생과 여대생 11명을 여종업원으로 고용했다. 종로구 광화문 앞 국민대회와, 유튜브 검색 결과에 나와있는, 용산구 청사 인근의 집회인, 연합예배 국민대회는 서로 다른 집회입니다 ( 주최하시는 분 등 ).


그 자신뿐만 아니라 그를 고용하고 있는 방송국도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가맹점주들은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여가부의 한 관계자는 "관할 경찰들은 우리보다 훨씬 많은 정보를 갖고 있으므로 이들의 공조 하에 잠입수사와 같은 형식의 단속을 실시하면 실제로는 훨씬 많은 건수가 적발될 것"이라며 "우리로서는 한계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단속은 업소 전단지에 적힌 업소에 전화를 걸어 성매매나 유사 행위 제공여부를 확인 후 직접 방문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들은 인터넷 불법 성매매 사이트에 키스방 정보를 기재해 홍보했다. 이들은 또 사전 접수를 통해 방문한 이들에게 3~15만원 상당의 이용대금을 받고 유사성행위를 제공한 것으로 조사됐다.

강남 룸살롱 강남 가라오케 강남 룸살롱 분당 오피사이트 강남 룸살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